본문 바로가기
맛집

[인천 곱창 맛집] '와우곱창' 송도센트럴파크점에서 한우곱창모듬한판!

by 가고시마청년 2024. 1. 30.
반응형

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곱창은 식당 옆을 지나갈 때 코로 들어오는 냄새부터가 맛있습니다. 최근에 집 근처 산책을 나가면 곱창 냄새가 나기 시작했는데 알고 보니 새롭게 곱창집이 오픈하였습니다. 송도 센트럴파크역 주변의 아트포레 상가에 '와우곱창' 송도센트럴파크점이 오픈하여 바로 방문해 보았습니다.

인천-곱창-맛집-와우곱창-송도-센트럴파크점-한우곱창모듬한판
와우곱창 100% 한우곱창모듬한판


1. 위치 (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257C동 1층 C-107호 )

와우곱창 송도센트럴파크점인천 1호선 센트럴파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내의 거리로 역에서 접근성이 좋습니다. 주차는 아트포레 상가 주차장이 넓게 잘 되어있으니 자차로 오시는 분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.

2. 식당 내부 (네온사인)

인천-곱창-맛집-와우곱창-송도-센트럴파크점-네온사인
와우곱창 곱창에 취하기 좋은 밤 네온사인

와우곱창 내부로 들어가면 바로 정면에 보이는 네온사인이 있습니다. "곱창에 취하기 좋은 밤" 주변의 꽃 장식과 함께 빛나고 있는 이 네온사인을 보며 맛있는 곱창에 취하고 싶은 마음이 올라옵니다. 정말 말 그대로 곱창에 취하기 좋은 밤인 것 같습니다.

 

3. 주문 (키오스크)

테이블 안내를 받아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시작합니다. 주문은 각 테이블마다 있는 키오스크를 통해 간편하게 주문이 가능합니다. 

인천-곱창-맛집-와우곱창-송도-센트럴파크점-키오스크-주문
와우곱창 키오스크

다양한 곱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한우곱창모듬한판도 있으며 대창, 곱창, 특양 등을 따로 주문하여 먹을 수 있는 단품 메뉴도 있었습니다. 저희는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싶어 자연곱 100% 한우곱창모듬한판을 주문하였습니다. 

4. 기본찬 세팅 

인천-곱창-맛집-와우곱창-송도-센트럴파크점-기본찬-세팅
와우곱창 기본찬 세팅

주문을 한 뒤, 기본찬이 세팅되었습니다. 맛보기 라면을 시작으로 콘치즈, 피클, 부추, 파김치 그리고 각종 소스들이 세팅되었습니다. 맛보기 라면은 저녁타임 배고픈 배를 조금 달래주기에 딱 좋았습니다. 뜨끈한 국물과 면을 먹으니 더욱 식욕이 자극됩니다. 기본찬들 같은 경우는 셀프바가 있어서 추가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깔끔한 셀프바를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.

와우곱창 셀프바
인천-곱창-맛집-와우곱창-송도-센트럴파크점-맛보기-라면
와우곱창 기본 맛보기 라면

금방 팔팔 끓은 맛보기 라면의 국물은 콩나물이 들어있어 시원하면서도 얼큰하고 맛이 좋았습니다.   

5. 한우곱창모듬한판 ( 100% 자연곱 )

인천-곱창-맛집-와우곱창-송도-센트럴파크점-한우곱창모듬한판-100%-자연곱
와우곱창 한우곱창모듬한판

얼마 후 주문한 한우곱창모듬한판이 나왔습니다. 정말 먹음직스러운 다양한 곱창들이 한판에 보기 좋게 담겨 있습니다. 가운데에는 자연곱 100%라는 미니 깃발도 세워져 있어 귀여움을 더 해줍니다. 염통, 대창, 곱창, 특양과 함께 단호박 양파, 부추 등이 한판에 가득 담겨있었습니다.

인천-곱창-맛집-와우곱창-송도-센트럴파크점-계란찜-새로-소주
와우곱창 계란찜과 새로

그리고 직원분께서 계란찜을 가져다주었는데 개인적으로 계란찜을 너무 좋아해서 좋았습니다. 부드러운 계란찜을 한 입하고 곱창을 익히기 시작하였습니다. 본격적으로 곱창들이 구워지는 향이 너무 좋았고 역시 곱창과 어울리는 소주를 주문해 줍니다. 깔끔한 소주 오늘도 새로를 주문하였습니다.

인천-곱창-맛집-와우곱창-송도-센트럴파크점-한우곱창모듬한판
와우곱창 한우곱창모듬한판

맛있게 익은 염통을 시작으로 먹방을 시작하였습니다. 부추와 함께 먹고 피클과 함께 먹고 양파와 함께 먹어보고 다 어울리는 곱창들은 너무 맛있었습니다. 

인천-곱창-맛집-와우곱창-송도-센트럴파크점-한우곱창모듬한판-양념파
와우곱창 양념파

그중에서도 가장 맛있었던 것이 함께 기본찬으로 주신 양념 파였습니다. 이렇게 양념된 파를 구워서 곱창들과 함께 먹으니 곱창의 느끼함도 잡히고 감칠맛도 더해줘서 너무 맛이 좋았습니다. 저희는 이 양념파를 셀프바에서 여러 번 추가하여 많이 먹었습니다.

 

6.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( 특양 볶음밥 )

곱창들을 다 먹고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을 먹어야 합니다. 특히 특양이 있는 곱창 식당에서는 특양 볶음밥을 꼭 먹어야 하는데 메뉴에 특양 볶음밥이 딱 있어서 바로 주문하였습니다.

와우곱창 특양볶음밥

맛있는 양념과 함께 뜨거운 불판 위에서 잘 볶아져서 나온 특양볶음밥이 너무 맛있게 보입니다.

와우곱창 특양볶음밥 하트

직원분께서 재료들을 맛있게 볶아주셨는데 센스 있는 하트 모양❤으로 마무리해주셨습니다. 역시 곱창집에서의 볶음밥은 사랑입니다!


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의 매력을 가진 곱창! 언제 어디서나 먹어도 맛있는 곱창을 새롭게 오픈한 '와우곱창' 송도센트럴파크점에서 먹고 왔습니다. 100% 한우곱창의 찐 맛, 그리고 마지막으로 고소한 특양볶음밥까지 든든한 한 끼가 너무 좋았습니다. 다소 아쉬운 점은 제가 좋아하는 천엽과 간이 없었다는 점입니다. 다음에는 천엽과 간도 메뉴에 추가되면 좋겠다는 바람을 남기며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. 곱창 좋아하시는 분들, 센트럴파크에 놀러 오신 분들, 와우곱창 추천드립니다!

🤞 가고시마청년의 맛집 이야기 🤞

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 오늘의 맛집은 [인천 송도 와우곱창 센트럴파크점]이었습니다.
💕 내돈내산 💕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
다음 맛집으로 또 인사드릴게요 ! 😉
반응형

댓글